디자인마케팅

'나'를 브랜드로 만들어요 - 시즌 3 합동 5차

지딴뚱나나바 2022. 8. 5. 23:33
728x90
반응형

이번 시즌 3 합동 5차도 너무 감사하게도 서로 뿌듯한 상황으로 마무리

 

근데 포스터 파일은 어디갔지.. 저번 거로 대체 업로드

이번 5차 합동 모임은 새로운 분들이 많아서

부제도 역시나 저번과 같은 걸로 시작되었고 후반에 사람이라는 부제가 추가로 언급되었어요

이번 모임 같은 경우 새로 오신 분들의 활약이 생각보다 컸어요

 

예상을 조금이라도 하긴 했는데 조금 더 깊숙한 대화를 선호하시기에 알고 있는 지식과 경험에 맞춰 답변과 질문을 하긴 했으나 뭔가 그래도 아쉬움이 남았네요

예상 질문이라도 준비해야할까봐요..

 

사람이라는 부제에서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오랜만이네요

정말 오늘이 손에 꼽힐 정도로 적극적인 소통이었네요

 

다음 6차 모임에서도 더욱 소중한 이야기거리들을 언급하도록 해요

728x90
반응형